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 결혼 100일 맞아 ‘롤러장 싹쓸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 결혼 100일 파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태봄 커플’의 결혼 100일 기념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최태준-윤보미의 ‘태봄 하우스’ 집들이에 초대된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사람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최태준-윤보미 몰래 ‘롤러장 파티’를 계획,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100일을 선사했다고. 이를 전혀 모르고 있던 ‘태봄 커플’은 멤버들의 마음에 감동했다는 후문.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 / MBC ‘우리 결혼했어요’
 
특히 화려한 조명들과 신나는 댄스 음악이 롤러장을 가득 메웠고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온 몸을 들썩거리며 ‘100일 축 댄스’로 기쁨을 표출한 것. 이에 질세라 ‘비글 처제들’ 에이핑크 멤버들 역시 축하 인사와 함께 흥을 폭발시키며 광란의 파티를 즐겼다고.
 
에이핑크 멤버들이 함께 한 최태준-윤보미의 결혼 100일 축하 파티 현장은 오는 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