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임당’ 이영애-송승헌-최철호, ‘쫄깃한 전개’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사임당, 빛의 일기’가 더 쫄깃한 전개를 이어간다.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측은 20년 만에 재회한 이영애, 송승헌의 모습과 운평사 악연으로 얽힌 최철호와 대면하는 이영애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사임당(이영애 분)과 재회한 이겸(송승헌 분)은 “어찌 단 한마디 변명조차 없이 다른 이의 아낙이 될 수 있단 말이오”라며 분노하지만 사임당은 “공이 딱 형편 무인지경입니다”라며 냉정히 돌아선다.  
 

‘사임당’ 이영애-송승헌-최철호 / SBS ‘사임당 빛의 일기’
‘사임당’ 이영애-송승헌-최철호 / SBS ‘사임당 빛의 일기’
 
두 사람은 첫 사랑을 넘어 예술로 공명하기 시작한다. 파락호로 전락해 붓을 놓았던 이겸이 그림을 보내오자 “그의 화재가 살아났다”고 기뻐하는 사임당의 모습은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갈등과 관계는 더욱 복잡해 질 전망.
 
중종(최종환 분)은 조선의 예악을 바로세우기 위해 이겸을 수장으로 한 비익당을 세우고, 민치형(최철호 분)과 삼정승 일당이 권력을 이용해 어떤 비리와 부정을 저지르고 있는지 캐보라는 밀명을 내린다. 민치형 역시 이겸이 헛된 뜻을 품고 있다며 본격 견제에 나선다. 예고편 말미에는 사임당이 민치형, 중종과 마주치는 장면까지 등장하면서 운평사 악연이 한양에서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사임당’ 6회는 오늘(9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