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과장’ 남상미-이일화, 박영규에게 ‘밀회장면’ 들통 위기…‘긴장 최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KBS2 ‘김과장’ 이일화와 남상미의 관계가 들통날 위기에 처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선 장유선(이일화 분)과 윤하경(남상미 분)이 은밀한 만남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유선과 윤하경은 김성룡(남궁민 분)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장유선은 “명석이(동하 분)까지 그렇게 혼냈군요. 김과장이”며 ”명석이 한 번도 그런 일을 당한 적이 없을 텐데, 이쯤 되니까 나도 혼란스럽다”며 김과장에 대해 다소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 

‘김과장’ 이일화-남상미-박영규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김과장’ 이일화-남상미-박영규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이에, 윤하경이 “오히려 저희가 해내지 못한 일들을 해내고 있다. 이용이라는 점도 아직 눈에 띄지 않는다”고 말하자, 장유선은 “내가 무언갈 오해하고 있는 거냐”며 예상했던 모습과 다른 김과장에 대해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은밀한 만남을 가지고 있는 윤하경과 장유선을 멀리서 누군가가 카메라로 촬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5회 방송분에서 박회장(박영규 분)은 “집사람, 조상무 생각보다 훨씬 주도면밀하고 영민한 사람이다. 분명히 누군가를 심어놨을 거다. 더 깊게 들어가봐”며 조상무(서정연 분)에게 지시를 내린 바 있어, 둘 사이가 박회장에게 들통 나는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한편,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1위를 차지한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