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포켓몬 치코리타와 연관된 별명이 있는 걸그룹 멤버…‘정화-김세정-비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구구단(gugudan) 김세정-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구구단(gugudan) 김세정-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포켓몬 치코리타와 연관된 별명을 가진 여자아이돌에 대해 모아봤다.
 
치코리타는 포켓몬 GO(포켓몬 고)가 2세대 포켓몬을 업데이트할 경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포켓몬으로 꼽을 수 있는 인기 캐릭터이다.
 
이런 치코리타와 닮은 것으로 꼽히는 걸그룹 멤버는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 구구단(gugudan) 김세정,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다.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치코리타인 쫑쫑이, 정화’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는 남다른 기럭지와 몸매,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자아이돌이다.
 
늘씬한 미녀인 그이지만 반전 귀여움까지 있기에 쫑코리타(정화의 별명인 쫑쫑이+치코리타)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가 속한 이엑스아이디(EXID)는 4월 중 컴백을 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가 남다른 미모와 함께 별명다운 귀여운 모습도 선보일 수 있을지 팬달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구구단(gugudan) 김세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구구단(gugudan) 김세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피셜 별명 세코리타, 김세정’
 
구구단(gugudan) 김세정은 보컬, 미모,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걸그룹 멤버다.
 
구구단(gugudan) 김세정은 치코리타와 닮은꼴이라는 설이 꾸준히 제기된 걸그룹 멤버다. 이에 세코리타(세정+치코리타)라는 별명까지 생기기도 했다. 이런 그가 속한 구구단(gugudan)은 2월 중 컴백이 예정된 상태이기에 김세정의 치코리타 매력을 다시 보고 싶은 팬들의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빈코리타냐 뜯코리타냐 그것이 문제로다, 비니’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는 팀에서 소두와 개미허리로 두각을 드러내는 여자아이돌이다.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는 멤버들 중 치코리타와 닮은 멤버로 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빈코리타(비니+치코리타) 등의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치코리타 시리즈는 전반적으로 이동속도가 느린 편이지만 그는 남다른 달리기 실력으로 ‘아육대’ 달리기 종목에서 메달권 성적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설특집 ‘아육대’에서는 여자 계주에서 팀의 우승을 확정하는 역할 등으로 나서기도 했다. 귀여움과 미모를 함께 지닌 그이기에 2017년 어떤 활약을 펼칠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