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형식-지수, 삼각 로맨스에 쏠리는 기대감…‘첫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가 치명적 매력의 제복 자태를 뽐내며 ‘지수앓이’를 예고했다.
 
오는 2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측은 8일 지수의 첫 스틸 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 /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 /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극 중 지수가 맡은 인국두는 경찰대 출신의 열혈 신참 형사이자, ‘츤데레 박력남’으로 사회정의는 실현될 수 있다고 굳게 믿는 원리원칙주의자다. 불의 앞에서는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수갑을 채워버리는 들판의 야생마같은 날또라이, 무조건 직진만 있는 ‘직진남’이다. 세상이 원칙대로 되지 않는다고 믿는 안민혁(박형식 분)과 티격태격 앙숙케미로 극의 재미를 끌어올리고, 범상치 않은 브로맨스를 그리며 여성시청자들의 여심을 자극할 예정.
 
박보영이 연기하는 도봉순의 오랜 짝사랑남이자 옆에서 그녀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절친 인국두는 비록 일에 있어서는 칼 같은 남자지만 사랑 앞에선 다정한 ‘츤데레 박력남’으로 박형식이 맡은 안민혁과 함께 설렘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제복을 차려입은 훈훈한 비주얼의 지수는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누군가를 향해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얼굴은 시선을 강탈한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극중 도봉동에 발생한 연쇄 살인사건 현장 조사에 나선 인국두의 모습이 담겼다. 형사로 완벽 변신한 지수의 날선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역대급 훈남 형사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그가 그려낼 인국두 캐릭터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편성 개편에 따라 기존 8시 30분에서 밤 11시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월 24일 금요일에 첫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