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안소희, 소속사 측 “결혼설? ‘허위사실유포’ 강경대응할 것”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김수현과 안소희 측이 4월 결혼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뚜렷한 입장을 밝혔다.
 
오늘 7일 김수현과 안소희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김수현과 안소희가 4월 말 결혼식을 올린다는 중국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같은 소속사라서 친분은 있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2015년에도 한 차례 열애설 이후 또 한번 퍼진 ‘악성루머’라고 판단해 증거자료를 수집 중이고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현-안소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수현-안소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대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은 6일 오전 기사에서 “두 사람은 지난 1년 동안 비밀 연애를 해왔으며,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됐다”며 “지난 2015년 9월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안소희를, 소속사에 소개한 사람 역시 김수현”이라고 보도했다.
 
일부 피싱사이트 등에서 최고의 한류스타 김수현과 인기 걸그룹 출신 소희의 열애설을 키워드로 생산 한다는 분석.
 
김수현과 안소희 두사람은 현재 같은 소속사인 키이스트에 몸 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