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 치유 스킨쉽 작렬…“감기 나한테 줄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에 일라이가 독감에 걸린 아내를 위한 달달한 ‘살림 스킬’을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 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승우-봉태규-문세윤-김일중과 유키스의 일라이가 출연해 진정한 살림의 고수를 가릴 예정. 이날 일라이는 아내가 독감에 걸렸다는 청천벽력 소식을 듣고 멘탈 붕괴에 빠졌다. 이 가운데 일라이가 아내를 위한 꿀 떨어지는 ‘살림 스킬’로 살림남들은 물론 손태영까지 홀딱 반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이날 일라이는 아픈 아내를 위해 천연 감기약인 ‘배숙’을 직접 달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배숙은 과거 아내가 일라이에게 해줬던 일라이네표 특급 감기약. 이에 두 사람만의 추억과 사랑이 온전히 느껴지는 배숙에 스튜디오는 감동의 물결이 이어졌다는 후문. 하지만 감동도 잠시, 일라이는 아내에게 “감기 나한테 줄래?”라며 손발이 오글거리는 멘트와 함께 입술 뽀뽀를 불사해 VCR을 지켜보던 살림남들의 원성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아내를 병원에 보낸 일라이가 헬게이트를 맞이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일라이는 자신만만한 기세로 육아와 살림을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집안일과 민수 돌보기에 고개를 떨구었다. 심지어 이날 일라이는 빨래를 해도 계속해서 나오는 민수의 기저귀에 멘탈 붕괴에 빠졌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아픈 아내를 위한 일라이의 꿀 떨어지는(?) ‘살림 스킬’ 모두 공개되는 오늘 방송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늘 7일(화) 밤 11시 10분 방송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하고,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가 2월 22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으로 옮겨져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