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알’ 조형기, “한 달에 라면 20개 이상 먹어” 깜짝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조형기가 “한달에 라면을 20개 이상 먹는다”며 깜짝 고백을 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오늘(6일) 방송되는 MBN ‘황금알-세상에 나쁜 음식은 없다" 편에서는 라면, 피자, 튀긴 음식 등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이유로 사람들이 섭취하기 꺼려하는 대표 음식들에 대한 오해를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방송에는 "삶은 채소보다 튀긴 채소가 노화 예방에 좋다?’ ‘피자에는 5대 영양소가 다 있다?’는 이색 주장이 공개되는 등 음식을 둘러싼 건강 상식을 뒤집는 고수들의 비법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들의 편견을 깰 예정이다
  

MBN ‘황금알’ 출연진 / MBN ‘황금알’
MBN ‘황금알’ 출연진 / MBN ‘황금알’
 
방송 녹화 중 조형기는 "한 달에 라면을 최대 20개 정도 섭취한다"고 털어놔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두 끼 이상 라면을 먹고, 부대찌개나 김치찌개 등을 먹을 때도 라면 면을 추가해서 먹는다"고 덧붙이며 진정한 "라면 고수"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조형기가 "워낙 많이 먹어서 눈을 감고 먹어도 라면 맛을 구분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자, 변기수는 "라면에 방부제가 많이 들어있다는 말이 있는데, 조형기 형님이 나중에 미라로 발견될 까봐 걱정"이라며 농담 섞인 진담을 전했다.
 
한편, 이번 ‘황금알’ 방송에선 ‘라면에는 MSG가 없다?’는 등의 "라면이 건강에 나쁘다"는 기존 편견을 깨는 새로운 주장이 제기되며 라면에 얽힌 오해를 속 시원히 풀어 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