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지훈, “내 이상형은 송지은”…전효성에게 소개시켜 달라고 부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배우 신지훈이 본인의 이상형 송지은을 향한 적극적은 구애를 펼친다.
 
오는 2월 7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31회가 ‘아이고, 영광입니다! 포스트5’로 꾸며지는 가운데 2017년을 빛낼 차세대 스타 5인, 신동, 권혁수, 최웅, 최성준, 신지훈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에서 신지훈은 송지은이 본인의 이상형이 된 사연에 대해 털어놓는다. 송지은과의 첫 만남부터 시작해서 이상형이 되기까지를 이야기하던 신지훈은 송지은 이야기에 녹화 내내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었다고 한다.
 
신지훈-전효성 박나래-김숙-박소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신지훈-전효성 박나래-김숙-박소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 도중 신지훈은 ‘시크릿’의 멤버인 MC 전효성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도 한다. 전효성은 송지은의 이상형을 알려주며 신지훈의 마음을 더욱더 흔들어 놨다는 후문. 실제로 전효성은 송지은과 전화연결까지 시도하며 신지훈 도우미로 나선다. 과연 이 전화통화를 통해 신지훈과 송지은이 무슨 이야기를 주고 받았을까.
 
한편, 신지훈과 송지은의 대화 내용은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 권혁수, 최웅, 최성준, 신지훈이 만들어 가는 고품격 음악 토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귀르가즘! 비스레터’ 특집은 오는 31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