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가출선언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관전포인트3 공개…‘알고보면 무한도전 만큼 재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가출선언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가출선언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권상우와 정준하의 MBC ‘가출선언 사십춘기(이하 ’사십춘기‘)’가 지난주 첫 방송 이후 재미와 공감을 다 잡았다는 평을 얻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특히 두 사람의 절친 케미에서 오는 짜릿한 일탈이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직접 뽑은 2회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현재 ‘가출선언 사십춘기’는 무한도전 결방으로 대체 편성되어 방송되고있다.
 
‘가출선언 사십춘기’ 권상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가출선언 사십춘기’ 권상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권상우의 혈혈단신 홀로 서기
 
첫 번째 포인트는 정준하의 부재로 인한 권상우의 홀로 서기다. 권상우를 두고 잠깐 자리를 비우게 된 정준하. 이에 권상우는 일탈 이후 처음으로 혼자 적응해나가며 진정한 가출 라이프를 실현한다. 낯선 땅에서 외로움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권상우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예정이다.
 
썰매를 타려면 이정도 풀세팅은 해줘야_#이게 바로 달콤한 가출의 맛 아니냐?
 
두 번째는 어린 시절 순수한 동심으로 빠져든 두 사람의 썰매 타기. 40대 아빠가 아닌 20대 청춘으로 돌아간 이들은 썰매와 부츠를 구입하는 등 완벽한 풀 착장으로 썰매 타기를 즐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가출의 맛을 즐기는 두 사람의 리얼한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가출선언 사십춘기’ 정준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가출선언 사십춘기’ 정준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파파라치 사진이 뭐길래 처음 밝히는 이야기, 참트루?  
 
마지막은 권상우가 직접 밝히는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다. 결혼식 날 찍힌 파파라치 사진으로 인해 겪었던 에피소드 등 그동안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눈물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사십춘기’에서 권상우가 직접 얘기할 예정이다.  
 
‘사십춘기’의 제작진은 “지난 1회가 권상우와 정준하의 좌충우돌 일탈의 시작을 알렸다면 2회에서는 두 사람의 본격적인 생존 가출기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한층 더 진한 웃음과 폭넓은 공감을 안길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2회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관전포인트 공개와 함께 더 풍성한 볼거리를 예상케 하는 전 세대 공감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 ‘가출선언 사십춘기’는 4일 저녁 6시 20분에 2부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