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 다을-소을, ‘소다남매’ 역대급 귀여움’발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소다남매 예고 티저가 공개되자 시청자들 사이에서 “다을이 역대급 귀여움’이 터졌다는 폭발적 반응이 일고 있다.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 예고 티저엔 강원도 여행을 떠난 이범수 가족이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와중 벌어진 소다남매의 독특한 우애가 담겨 있다. 아빠 이범수가 저녁을 준비하는 사이 둘 만의 놀이에 빠진 소다남매가 갑자기 울음을 터트렸다.
 
사건의 전말은 다을이가 장난을 치다가 누나 소을이의 코를 머리로 박아 버린 것. ‘쿵!’하는 소리와 함께 울음이 터진 소을이를 보자마자 다을이는 다급하게 “미안해! 내가 미안해에에에에에!!!”라 버럭 소리를 지르며 울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을-소을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영상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을-소을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영상 캡처
 
울면서도 쉬지 않고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에에에에에!!”를 외쳐대는 다을이를 보자 황당해진 소을이는 “넌 안 울어도 돼!!!!”라 소리치며 더욱 통곡했다. 그러자 “아니! 내가 미안해서!! 내가 미안해서!!”라며 더 크게 통곡하는 다을이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아빠의 중재로 금방 화해한 소다남매는 뽀뽀와 함께 잠깐의 소동을 마무리했다. 눈물을 멈추고 누나를 향해 “아팠지? 지금도 아파? 내가 호 해줄게”라며 누나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는 다을이의 눈빛은 누나 팬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할 만큼 다정했다.
 
소다남매의 예고 티저는 공식 페이지 외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퍼지며 순식간에 수 천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