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술집’ 이다해-윤소이, 화끈한 입담과 쿨내진동 성격까지‘예능보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인생술집’ 윤소이가 의외의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어제(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 이다해 편에는 늦게온 손님으로 절친 윤소이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다해의 솔직담백한 이야기와 함께 술자리가 무르익을 무렵, 술대신 커피우유를 챙겨온 윤소이는 등장부터 의외의 반전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시선을 모았다.
 

‘인생술집’ 윤소이-이다해 / tvN ‘인생술집’
‘인생술집’ 윤소이-이다해 / tvN ‘인생술집’
 
평소 정숙하고 여성스러웠던 이미지와는 달리 화끈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MC들을 쥐락펴락하며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 더불어 이다해와의 각별한 우정과 그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져 쿨한 성격과 훈훈한 마음씨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특히 ‘인생술집’ 이다해 편은 시청률이 수직상승,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남다른 특급 의리와 케미로 방송을 채운 이다해, 윤소이 두 여배우의 ‘걸크러쉬’ 매력이 인기요인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상황.
 
윤소이와 이다해는 오는 2월 방송예정인 KBS 2TV 신규예능 ‘하숙집 딸들’에서도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