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2017년 정유년 ‘졸업’하는 스타들 ‘전소미-이수민-진솔-정국-은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전소미-이수민-진솔-정국-은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전소미-이수민-진솔-정국-은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7년 2월 졸업시즌이 한창인 요즘 ‘중학교’를 졸업하는 2001년생 그리고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1998년생 스타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배우 이수민, 에이프릴 진솔, 방탄소년단(BTS) 정국, 우주소녀 은서가 그 주인공!
 
전소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전소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아이오아이 전소미’
 
전소미는 3일 오전 10시 서울 청담중학교에서 진행된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전소미는 “초졸 연예인에서 이제 중졸이 됐다. 아이오아이 멤버들도 축하해줬다 졸업식 끝나면 가장 먼저 밥부터 먹을 거다”며 귀여운 소감을 덧붙였다고 한다.
 
전소미는 Mnet 서바이벌 오디션 ‘식스틴’으로 데뷔해 ‘프로듀스 101’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재학 중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한다
 
이수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수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보니하니 이수민’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하니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수민 역시 2001년생으로 오는 10일 도곡중학교를 졸업한다. 이수민 역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한다.
 
진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진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이프릴 진솔’
 
또 다른 2001년생인 에이프릴 진솔은 중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패스해 따로 졸업식을 가지진 않지만, 올해 고등학교 진학을 계획하고 있다.
 
정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탄소년단 정국’
 
1997년생이지만 데뷔 준비 때문에 고등학교를 또래보다 1년 늦게 들어가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3학년생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졸업식 참석 여부를 곧 결정할 예정이다. 
 
은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은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우주소녀 은서’
 
우주소녀 멤버 은서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생 신분으로 지난해 11월 17일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바 있다.
 
은서 또한 1998년생으로 졸업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