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캐쳐(DREAMCATCHER), ‘사신복’ 의상, 메탈 사운드에 녹아든 ‘동양의 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드림캐쳐(DREAMCATCHER)가 독특한 의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드림캐쳐(DREAMCATCHER) / 해피페이스 ENT
드림캐쳐(DREAMCATCHER) / 해피페이스 ENT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드림캐쳐의 의상과 관련된 게시물들이 다수 게재되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에 대해 다양한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멤버들로부터 이른바 ‘사신복’으로 불리는 무대 의상은 한복의 두루마기를 모티브 삼아 ‘악몽’의 콘셉트를 담아낸 작품이다. 드림캐쳐 측은 다소 서양적인 메탈 록 사운드를 가진 음악에 의상으로 동양적인 색체를 가미하면서, 퍼포먼스에 독특한 매력을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이러한 의상에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이들은 드림캐쳐의 공식 SNS 채널에 아름답다는 댓글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 직접 의상을 준비해 커버 영상을 만드는 등 남다른 정성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드림캐쳐(DREAMCATCHER)는 지난달 13일 데뷔 싱글 ‘악몽(惡夢)’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체이스 미(Chase M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