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조작된도시’ 지창욱, “오정세 촬영 중 나에게 잘못 맞아 갈비뼈 금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지창욱이 영화 ‘조작된 도시’ 촬영 중 실수로 오정세의 갈비뼈에 금이가는 사고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늘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 카페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영화 ‘조작된 도시’ 배우 지창욱이 ‘격한 액션장면 때문에 부상은 없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일단 아주 다행히도 저는 부상은 없었다” 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지창욱은 “그런데 오정세 선배가 갈비뼈 부상이 있으셨다”라며 “제가 선배를 때리는 액션장면을 촬영하던 중 합이 잘 안맞아 실제로 갈비뼈가 금이갔다고 전해 들었다”라고 말했다. 
 

‘조작된 도시’ 지창욱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조작된 도시’ 지창욱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어 그는 “당시에 많이 아파하셨는데 뼈에 금이갔다는 이야기 들으니 선배님께 너무 죄송스러웠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때리는 연기’와 ‘맞는 연기’의 차이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번 영화에서 정말 많이 맞았다” “사실 이전에는 누군가를 때리는 연기는 마음이 불편해 차라리 맞는 연기가 속 편한 느낌이 있었는데 ‘조작된 도시’ 촬영하면서 너무 많이 맞다보니 사람인지라 솔직히 때리는 연기가 하고 싶어지더라”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어보였다.
 
배우 지창욱은 영화 ‘조작된 도시’를 통해 첫 스크린 주연을 맡았다. ‘웰컴 투 동막골’의 박광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조작된 도시’는 게임 세계에서는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백수인 지창욱(권유)이 영문도 모른 채 강간 살인범으로 몰린 뒤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지창욱의 첫 스크린 데뷔작 ‘조작된 도시’ 오는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