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강호동, 따뜻함 더하는 ‘넉살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강호동이 JTBC ‘한끼줍쇼’에 따뜻함을 더하는 넉살왕으로 활약하고 있다.
 
강호동 / JTBC ‘한끼줍쇼’ 방송캡쳐
강호동 / JTBC ‘한끼줍쇼’ 방송캡쳐
 
JTBC ‘한끼줍쇼’는 강호동과 이경규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한 예능프로그램으로 숟가락 하나만을 든 채 한 끼 줄 집을 찾아 전국의 동네를 돌아다니고 있으며, 지난 1일(수) 방송된 연희동 편에는 코요태 김종민과 우주소녀 성소가 한끼 동무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강호동은 첫 방송부터 만나는 모든 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끊임 없는 소통을 이어왔다. 지난 방송에서도 역시 강호동은 강아지를 돌보고 있는 어르신부터 아장아장 걸어 다니는 어린 아이까지 어디서 누구와 만나든 특유의 넉살 좋은 인사성으로 말을 걸어 진정한 ‘넉살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강호동은 성소와 함께 대만 며느리가 있는 한끼식구를 만나 서툰 중국어에 투박하지만 푸근한 마음을 담아 이야기를 나누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앞으로 또 어떤 한끼 식구들을 만나 따뜻하고 유쾌한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해 주게 될는지 매 회마다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