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에무라, 배우 고준희와 함께한 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입술로 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고준희와 함께한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슈에무라의 대표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신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로, 고준희는 ‘네버 마뜨(Never Matte), 마르지 않는 입술’이라는 컨셉 아래 생생한 립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스타일링 변신만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화보 속 고준희는 브라운 계열의 세미 스모키 아이에 맑은 수채화 빛으로 입술 위에 퍼지는 오렌지 레드 컬러로 완성한 ‘이노센트 레드(Innocent Red)’, 고혹적인 딥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채워 피부를 더욱 하얗고 투명하게 연출한 ‘레드 악센트(Red Accent)’,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강렬한 푸시아 핑크 립을 매치한 ‘핑크 어필(Pink Appeal)’,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핑크 코랄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코랄 크러시(Coral Crush)’까지 서로 다른 매력의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가 사용한 제품은 바로 강남핑크, 강남오렌지, 모던레드, 댄디코랄 등을 포함하고 있는 슈에무라의 아이코닉한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았던 기존 9가지 컬러에 15가지 색상이 새롭게 추가돼 총 24가지의 완벽한 풀 컬렉션(Full-collection)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슈에무라 뮤즈 고준희 뷰티 화보는 매거진,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 사용된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신제품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