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고인’이신성, 엄기준 압박하는 유일한 그림자 그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이신성의 존재감이 빛났다.
 
이신성은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검찰 수사관 고동윤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4화 방송에서는 그의 실체가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1화부터 고동윤은 박정우 검사(지성 분) 옆에서 그를 물심양면 돕는 수사관 역으로 충실하게 그려졌다. 하지만 박정우가 아내와 딸의 살인자로 신분이 바뀐 뒤에는 그를 위해 수사관이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 지는 제대로 부각이 안되었던 상황.
 

‘피고인’ 이신성 / SBS ‘피고인’ 방송캡처
‘피고인’ 이신성 / SBS ‘피고인’ 방송캡처
 
우선 고동윤은 차민호(엄기준 분)의 실체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 사람인 만큼 그를 교묘하게 압박하고 있었다. 고동윤은 박정우가 그에게 “수사가 어려워지면 더 흔들어야 하는 거야”라고 조언한 것을 기억해 냈다. 이에 차민호와 차선호가 같이 있는 사진이나 차민호의 병력인 첨단공포증 증상에 대해 그에게 보내는 등 차민호가 자신의 비밀을 알고 있는 사람이 세상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며 스스로 무너지기를 기다렸다.
 
고동윤 역을 맡은 배우 이신성은 낯설기도 하지만,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 꾸준히 활동해 온 실력파 배우다. 지난해에도 tvN ‘피리부는 사나이’와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씬스틸러로 활약해 큰 주목을 받았다. 연기를 대하는 성실한 태도와 강렬한 눈빛이 강점인 배우인 만큼 앞으로의 연기가 더욱 더 주목된다.
 
이신성의 활약으로 더욱 쫄깃해진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4회만에 수도권 시청률 20%를 넘기며 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매 주 월, 화 밤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