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랑방의 은밀한 유혹, 신제품 향수 ”모던 프린세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향수 브랜드 "랑방" 에서 2017년, 모던하고 대담한 현대 여성을 위한 새로운 컨템포러리 향수 "모던 프린세스" 를 선보인다.
 
랑방
랑방
  
모던 프린세스의 얼굴로 선정된 자유롭고 우아한 마스크의 모델 스테피 아젤리치의 이미지에 모던 프린세스의 모던하고 대담한 향이 더해져 한층 더 여성스럽고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공개된 영상 속 스테피 아젤리치는 거침없고, 대담한 이중생활을 하는 스파이로 등장하며 자유롭고 모험적인 동시에 관능적인 여성을 표현했다.
​성벽을 타고 내려오는 것은 물론 레드 드레스로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남성을 리드하는 등 "모던 프린세스"가 추구하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한편의 영상에 모두 담아냈다.
 
모던하고 대담한 현대 여성을 위한 향수인 "랑방 모던 프린세스"는 드레스를 입은 듯 관능적인 곡선모양의 바틀에 랑방 하우스의 상징인 메탈 체인이 바틀 넥에 감겨 있어 완성도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사랑과 정열의 레드 컬러 패키지에 순수를 대변하는 화이트 로고가 새겨져 있어 여성스럽지만 내면엔 치명적인 유혹이 숨겨져 있는 상반된 매력을 연상케 한다.
   
랑방의 조향사 크리스토프 레이노는 "감각과 감정을 일깨우는 풍부한 향의 조화"라고 전했다. 핑크 레이디 애플과 자스민의 섹시한 조화로 유혹적인 향을 선사한다. 탑 노트는 핑크 레이디 애플과 레드 커런트의 신선하고 톡톡 튀는 상큼한 향으로 시작하여 프리지아, 자스민으로 은은하게 퍼지며 화이트 머스크, 바닐라 오키드로 완성되어 치명적인 유혹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다.
   
한편, 이번 랑방 모던 프린세스 출시를 기념하며 왓슨스에서는 모던 프린세스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랑방 샘플 3종키트, 랑방 바디로션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도 2월 한달 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랑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여성향수 "모던 프린세스"는 전국 백화점 내 코익퍼퓸 매장과 드럭 스토어를 통해 2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