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리, ‘1987’ 출연 확정 강동원-김윤석-하정우와 호흡…“세부사항 조율 중”(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태리가 영화 ‘1987’(감독 장준환·제작 우정필름)에 출연 확정했다.
 
31일 김태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측은 톱스타뉴스에 “김태리는 영화 ‘1987’ 출연을 확정했으며 첫 촬영을 앞두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라고 전했다. 1987년 6월 민주화 항쟁 한 가운데에 휘말린 여인 연희 역을 맡을 전망이다.  
 

김태리 1987 출연확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태리 1987 출연확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구를 지켜라”,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를 연출한 장준환 감독의 신작인 “1987”은 1987년의 한국을 배경으로 민주화의 열기 속에 박종철 고문 치사 사건을 은폐하려는 공안 당국과 사실을 밝히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미 김윤석, 하정우, 강동원의 출연이 결정된 가운데 “아가씨”의 신데렐라 김태리가 합류하며 드림팀에 힘을 보탰다.
 
한편 김태리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로 데뷔, 각종 신인상을 휩쓸며 충무로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올랐으며 최근 임순례 감독의 신작 ‘리틀 포레스트’ 촬영에 나선 데 이어 ‘1987’에도 합류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갈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