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존 허트 사망’, 조앤 K 롤링부터 크리스 에반스까지…전설에 대한 애도물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영국 국민배우 존 허트의 별세에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있다.
 
영국 매체들은 27일(현지 시각) “존 허트가 췌장암 투병 중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고인은 2015년경부터 암 투병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그의 죽음에 국내외 팬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할리우드 스타들도 SNS를 통해 추모의 뜻을 전하고 있다. 
 

조앤K롤링-크리스에반스-일라이저 우드 / SNS 캡처
조앤K롤링-크리스에반스-일라이저 우드 / SNS 캡처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 K. 롤링은 “엄청나게 재능있고 많이 사랑받은 존 헡의 죽음에 슬픔을 표한다. 그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애도의 뜻을 보낸다”고 그를 추모했다.
 
영화배우 크리스 에반스는 “존 허트는 내가 함게 연기해 온 배우들 중 가장 힘있고, 많은 걸 주고, 쉽게 연기하는 진짜 배우다 주목받아야 할 분. 당신은 계속 기억될 것입니다”라는 글로 존 허트를 추억했다.
 
영화 ‘반지의 제왕’으로 유명한 일라이저 우드는 “존 허트의 죽음에 대해 듣고 매우 슬펐다. 존 허트, 당신을 볼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었습니다”라며 그의 죽음을 슬퍼했다.
 
존 허트는 ‘에일리언’ ‘해리포터’ 시리즈, ‘브이 포 벤데타’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등 수 많은 영화에서 맹활약한 그는 지난 2015년에는 엘리자베스 여왕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받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