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Jang Keun Suk), ‘직진 페스티벌’로 새로운 공연 문화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장근석이 지난 3,4일 오사카 인덱스에서 개최된 엑스포 ‘직진 페스티벌(ZIKZIN FESTIVAL)’을 성황리에 마치며 새로운 공연 문화를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직진 페스티벌’은 장근석이 론칭한 오리지날 브랜드 ‘직진(ZIKZIN)’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운 신개념 엑스포로 장근석과 ‘Team-H’의 공연은 물론 그를 테마로 한 각종 부스들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또한 장근석은 솔로무대와 프로젝트 그룹 ‘Team-H’의 무대까지 하루 2회 공연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가 지닌 폭발적인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무엇보다 장내의 직진 타운, 직진 스트리트는 장근석의 노래 타이틀을 아이디어화한 부스들로 눈길을 끌었다. 시부야 직진샵의 레어 아이템과 네일 스티커 판매를 비롯해 포토존, 극장, 장근석에게 메시지를 쓸 수 있는 우체국, 게임 코너, 푸드 에리어 등의 획기적인 아이템들은 마치 거대한 테마파크를 연상케 했다.

▲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특히 ‘직진 페스티벌’은 3년 전부터 장근석이 직접 기획해온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케 했다. 당시에는 모두가 만류할 만큼 막연했던 초대형 프로젝트였지만 올 초, 그가 적극적으로 구체적인 안들을 제시하면서 현실화 됐다고 전해졌다.
 
장근석은 “그동안의 공연들 역시 항상 기획에 참여 했었지만 이번 페스티벌은 보통의 공연과는 다른 새로운 시도였기에 책임감이 컸다”며 “여러 페스티벌에 관객으로 참여해서 즐겨본 경험을 토대로 아이디어들을 반영시킨 게임들을 직접 엑스포에 가서 해보니 생각보다 훨씬 더 재미있더라. 직진페스티벌을 더 성장 시켜서 매년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자리잡을 수 있게 하고 싶다”고 전했다.

▲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이어 오는 오는 24, 25일 마쿠하리에 열리는 도쿄 엑스포에 관해서도 “도쿄는 오사카 공연보다 2배 규모인만큼 미흡했던 부분을 모니터 해서 보강시킬 예정이다”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그의 이러한 남다른 발상과 추진력은 그동안 배우와 가수를 넘나들며 다방면으로 무한한 끼를 선보여온 ‘트렌드 세터’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원동력이 되었을 터. 한류의 중심에서 새로운 공연문화의 지평을 열고 있는 그는 이미 한 명의 아티스트가 아닌 전방위적 문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지녔음을 짐작케 하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9일 즈시 풀파티와 10일 도쿄 섬머소닉 무대에 올라 ‘Team H’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접목시킨 음악과 더불어 DJ 퍼포먼스, 댄스 등의 환상적인 스테이지로 열도를 장악할 것을 예고해 설레임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