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한끼줍쇼’ 시청률 상승의 ‘1등공신’들 ‘설현-경리-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경리-설현-수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경리-설현-수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한끼줍쇼’의 시청률이 상승곡선을 타고있는 와중 ‘아이돌효과’의 덕을 톡톡히 보고있다는 시청자의 의견이 분분하다. 바로 설현, 경리, 수영이 그 주인공.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대한민국 아이돌의 위엄을 과시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던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설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설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설현 효과 대박’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는 전국 유료방송 가구 기준 5.001%로 집계됐다. 에이오에이(AOA) 설현이 밥동무로 나선 것.
 
이날 방송에서 설현은 발랄하고 생기넘치는 모습을 보여 주는 활약으로 시청률 상승에 큰 영향을 끼치면서 ‘대세’임을 입증했다.
 
경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경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나인뮤지스 경리’
 
경리는 지난 18일 JTBC ‘한끼줍쇼’에 게스트로 출연, 이경규·강호동·서장훈과 봉천동에서 한끼 얻어먹기에 나섰다. 이날 그는 강호동과 파트너로 엮이며 한 끼 투어에 도전했다.
 
이날 경리는 “혼자 산지 1년 반 됐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에는 나가서 밥을 사먹거나 시켜 먹는다”고 식습관을 말했다.
 
또 경리는 고향이 부산이라고 말해, 마산 출신 강호동과 부산 출신 이경규의 관심을 끌었다.
 
수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수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녀시대 수영’
 
지난 4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수영과 이특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수영은 “예능 출연이 진짜 오랜만이다. 적응이 잘 안 된다”라고 웃으며 토로했다. 이에 강호동은 “오래 쉬다가 나오면 입에 식스팩이 생긴다. 잘 안 풀린다”라고 말했다. 
 
당시 ‘한끼줍쇼’에는 반전이 있었다. 초보 수영이 이경규보다 먼저 한 끼 집에 입성한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