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 파일럿 ‘신드롬맨’ 정용화, 김구라-최민수 ‘화장실 열광’에 폭풍공감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드롬맨-나만 그런가에 출연한 최민수-김구라-정용화가 ‘화장실 애호가’의 면모를 드러낸다.
 
KBS 2TV 설 파일럿 ‘신드롬맨-나만 그런가?’(이하 신드롬맨)에서 MC 김구라-정용화와 게스트로 출연한 최민수가 ‘화장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된다.
 
‘신드롬맨’은 화제 속 스타와 그의 사생활을 탈탈 털어 분석하는 심리학 전문가, 그리고 4MC들의 '심리 끝장 토크'. 신선한 콘셉트와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라는 막강 MC 군단 그리고 ‘기행의 아이콘’ 최민수, ‘로마 공주’ 솔비가 게스트로 합류하면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신드롬맨’ 최민수-김구라-정용화 / KBS2 ‘신드롬맨’ 방송캡처
‘신드롬맨’ 최민수-김구라-정용화 / KBS2 ‘신드롬맨’ 방송캡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출연진들이 자신만이 가진 독특한 생활습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 관심을 모았다. 이 가운데 MC 김구라가 “집에서 쉬는 날에는 화장실을 스무 번 간다”고 밝혀 본격적인 ‘화장실’ 토크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최민수는 “우리 집 화장실은 정말 예술이다. 나한테는 화장실이 거실”이라면서 ‘화장실 애호가’임을 커밍아웃했고, 정용화 역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격한 공감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김희철은 “이건 뭐 제정신인 사람이 없다”며 혀를 내둘러 주변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심리학 전문가는 최민수-김구라-정용화의 ‘화장실 신드롬’에 얽힌 심리적 배경에 대해 깜짝 놀랄만한 해석을 내놔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에 최민수-김구라-정용화는 심리학 전문가와 ‘화장실 신드롬’을 둘러싸고 치열한 공방전을 펼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 과연 최민수-김구라-정용화가 ‘화장실’에 열광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이는 동시에 이들의 멘탈이 탈탈 털릴 ‘신드롬맨’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스타들의 멘탈을 탈탈 터는 심리 끝장 토크쇼 ‘신드롬맨-나만 그런가?’는 오는 30일 오후 5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