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슬옹, 고독한 남성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임슬옹이 농도 짙은 남성미를 발산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2월호를 통해 감도 높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 애절한 눈빛은 물론 고독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한 것.
 
이번 화보는 임슬옹의 새 싱글 곡 ‘그 순간’의 애절한 가사에 영감을 얻어 연인과 헤어진 남자의 쓸쓸하고 고독한 감정을 표현한 화보 컨셉으로, 섬세한 표정 연기와 완벽한 포즈를 선보이며 매 컷마다 새로운 분위기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1년 2개월만에 새로운 곡을 세상에 선보인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이전 앨범까지는 해보고 싶은 것들 위주로 했다면, 이번에는 잘 부를 수 있는 음악을 해보고 싶었다. 어느 날 갑자기 피아노를 치다가 멜로디가 떠올라 30분만에 완성한 곡이다. 작곡가 구름과 함께 작업했고, 가사 후렴구에는 아이유가 도움을 줬다. 결과적으로 만족스럽다.”고 대답하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임슬옹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임슬옹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임슬옹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임슬옹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또한, 곡의 내용처럼 실연의 아픔을 겪어본 적이 있냐는 물음에는 “어릴 때는 많았는데, 서른이 넘어가면서부터는 어른이 됐기 때문인지 일상 생활이 망가질 정도로 힘들어 하진 않는다. 감정적으로 힘들긴 하지만 겉으로 분출하진 않는다.”고 말하며 성숙한 생각을 내비쳤다.
 
이렇게 애절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그 순간’으로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임슬옹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