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성동일-황신혜-이지훈, 악인 3인방 스틸 컷 공개…‘소름 끝판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마지막 회를 남겨두고 있는 ‘푸른 바다의 전설’이 역대급 소름을 선사했던 악인 끝판왕 성동일-황신혜-이지훈의 최후 스틸컷을 공개했다.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24일 마지막 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악인의 끝판왕을 보여준 마대영(성동일 분)-강서희(황신혜 분)-허치현(이지훈 분)의 참담한 최후가 담긴 굿바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은 지난 19일 방송된 19회 장면으로, 서희-치현 모자(母子)의 계획이 완벽하게 실패하며 참담한 최후를 맡게 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서희-치현은 허회장(최정우 분)과 마찬가지로 허준재(이민호 분)에게 아크로틴을 투여해 죽이려고 했고 이후 허회장의 재산을 더욱 쉽게 취하려고 했다. 그러나 이는 준재와 홍형사(박해수 분)가 만든 덫이었던 것.
 

‘푸른 바다의 전설’ 황신혜-성동일-이지훈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푸른 바다의 전설’ 황신혜-성동일-이지훈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서희는 자신이 함정에 걸려들었다는 사실에 분노했고, 치현은 준재를 향해 총구를 겨누었다. 서희는 손목에 수갑을 찬 상태에서도 자신은 죄가 없다는 듯 큰 소리를 쳤고, 치현은 준재 대신 심청(전지현 분)이 총을 맞은 직후 경찰들에게 포박을 당하면서도 얼굴 한 가득 억울함과 살기가 가득했다.
 
잡힐 것 같지 않았던 대영 역시 준재와 홍형사의 합작으로 검거됐다. 청으로부터 기억 삭제를 당했던 대영은 또 다시 서희의 조종 아래 그녀를 도왔다. 창고로 투구꽃 화분을 모두 옮긴 이도 바로 대영이었던 것. 그러던 대영은 기억을 찾기 위해 진교수(이호재 분)의 연구실을 찾았고, 전생에서 자신의 최후를 본 뒤 이 모든 걸 알고 있던 진교수의 멱살을 움켜 쥐었다.
 
그리고 그 때 진교수의 연락을 받은 준재가 연구실 안으로 들어왔고, 대영이 칼을 들고 준재를 위협하려는 순간 홍형사가 나타나 상황은 종료됐다. 특히 대영이 전생에서 박무(이희준 분)의 칼에 베여 죽음을 맞이한 것처럼, 대영이 경찰들에게 잡히는 순간 조남두(이희준 분)를 마주치는 장면은 큰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는 25일 수요일 밤 10시 대망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