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트병에 소변보다 성기 낀 남성…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손에 잡히는 물통에 대고 생리현상을 해결하려던 남성은 성기가 물통 입구에 끼어 큰 불상사를 당할 뻔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더선은 한 남성이 화장실에 다녀오기 귀찮다며 플라스틱 물통에 소변을 보다가 봉변을 당한 사건을 보도했다.
 
말레이시아 셀랑고르(Selangor) 지역에 사는 한 21세 남성은 얼마 전 집에서 잠을 자다가 새벽 4시경 화장실에 다녀오기 귀찮았던 그는 근처에 있던 물통을 사용해 급한 볼일을 해결하려 했다. 그는 그렇게 소변을 보다가 물통 입구에 성기가 끼고 말았다.
 

Thecoverage
Thecoverage
 
남성은 성기가 아무리 힘을 써도 빠지지 않자 혼자서 작은 실톱을 들고 물통 입구를 자르려 했다. 하지만 톱질이 미숙한 탓에 성기에 상처를 내어 엄청난 양의 피를 흘렸다.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그는 급히 응급 신고를 했다.
 
구조 작업을 진행한 소방관 모드 사니 하룰(Mohd Sani Harul)은 "최초에 곧바로 신고를 하지 않고 혼자서 톱을 사용하는 바람에 일이 더 커졌다"며 "간혹 물통 입구에 성기가 끼어 출동하는 일이 발생한다. 남성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은 현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안정을 되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Tag
#영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