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장기하, “결별의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격려 부탁”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장기하와 4년 교제 끝에 결별했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이유와 장기하가 최근 인연을 마무리했다”라며 “두 사람은 각자의 일에 매진해오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결정했다”고 전해왔다.
 
이어 “좋은 동료 음악인으로 서로의 길을 응원코자 한다”며 “결별의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유-장기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아이유-장기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난 2013년 라디오 DJ와 게스트로 만나 공개연애를 시작한 장기하와 아이유는 4년여 만에 결별한 것.
 
이하 아이유측 공식 입장 전문.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23일 오전 확인한 결과, 소속가수 아이유가 장기하씨와 최근 연인으로서의 인연을 마무리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일에 매진해오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이달 들어 최근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결정했습니다.
 
좋은 동료 음악인으로 서로의 길을 응원코자 합니다. 결별의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