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유나, “몸매 위해 야식은 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걸그룹 에이오에이(AOA) 유나가 무결점 보디 라인을 자랑했다.
 
유나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 단단한 복근과 몸매 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유나는 브라톱과 레깅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균형잡힌 몸매를 더욱 부각시켰다.
 
에이오에이(AOA) 유나 / 코스모폴리탄
에이오에이(AOA) 유나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나는 “운동은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 긍정적인 변화를 몸으로 느끼고 나면 운동에 중독 될 수밖에 없다”며 “매일 조금씩 몸이 달라지는 게 보이니 날마다 운동을 더 하고 싶은 것”이라고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 몸매 관리에 대해 “한 가지 지키는 큰 원칙은 일단 야식은 피하는 것”이라며 운동의 중요성과 함께 유나만의 몸매 관리 법을 귀띔했다.
 
한편 유나가 속한 걸그룹 AOA는 지난 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엔젤스 노크’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와 ‘빙빙’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3월 11일 단독 콘서트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를 개최한다.
 
에이오에이(AOA) 유나 / 코스모폴리탄
에이오에이(AOA) 유나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