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르테-벤추라, 사망원 원인은?…‘위험한 칵테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하루 밤 사이에 두 명의 걸출한 야구선수가 세상을 떠나 도미니카공화국 야구계가 충격에 빠졌다.
 
22일 밤~23일 새벽(이하 한국시각) MLB, ESPN 등 미국 언론들은 앤디 마르테와 요다노 벤추라의 교통사고 사망 소식을 알렸다. 
벤추라는 고국인 도미니카 공화국의 한 고속도로에서 혼자 차를 운전하다 사고가 발생, 생을 마감했다. 
  

마르테 / 수원 Kt Wiz 페이스북
마르테 / 수원 Kt Wiz 페이스북
벤추라 / MLB 홈페이지
벤추라 / MLB 홈페이지

새벽 시간 마르테는 자신의 차를 몰고 집으로 향하고 있었으며, 과속 상태로 운전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보여진다. 또 마르테의 차에는 위스키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돼 음주 사고 여부에 중점을 두고 조사 중이다.
 
야후스포츠 제프 파산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과속, 알콜, 나쁜 도로”라고 적었다. 이어 “이 비극들의 원인은 위험한 칵테일”이라고 덧붙였으며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23일 “마르테와 벤추라가 음주운전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미국 언론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음주사고에 무게가 실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