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수영-박하선 결혼, 사회는 조승우 부케는 안영미…스타 총 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류수영, 박하선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절친 스타들 축복 속에서 웨밍마치를 치뤘다.
 
지난 22일 류수영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류수영과 박하선이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그간 두 사람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두사람의 결혼소감을 대신 전하며 스틸 컷을 공개했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연예계 절친들의 축복 속에서 진행됐다.
 

류수영-박하선 / 플라이업ent
류수영-박하선 / 플라이업ent
 
먼저 강소라는 인스타그램에 “수영 오빠 결혼. 행복하세요. 잘 어울린다. 오랜만에 조들호 팀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출연했던 강소라와 박솔미, 황석정 등의 모습이 담겨 변함 없는 동료애를 뽐내고 있다.
 
또한 MBC ‘일밤-진짜사나이’를 통해 전우 의리를 다진 샘 해밍턴과 손진영 역시 류수영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달려왔다. 샘 해밍턴은 “수영아 축하해! 이젠 진영이만 가야 되네”라는 글과 함께 두루마기 한복을 차려입은 류수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23일 스타뉴스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열린 박하선과 류수영의 결혼식장에서 안영미가 박하선의 부케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조승우, 이광수, 정유미, 박솔미, 왕빛나, 지진희, 유인영, 이승윤 등 연예인 동료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회는 조승우가 맡았으며, 축가는 손진영이 불렀다.
류수영-손진영-샘해밍턴 / 샘해밍턴sns
류수영-손진영-샘해밍턴 / 샘해밍턴sns
강소라-박솔미-황석정 / 강소라 SNS
강소라-박솔미-황석정 / 강소라 SNS
박하선-류수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하선-류수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