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NE1(투애니원), 마지막 노래 ‘안녕’ 음원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2NE1이 오늘밤 12시, 이들의 이름으로 발표되는 마지막 노래 ‘안녕(GOODBYE)’ 공개를 앞두고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0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녕’의 카운터를 공개했다.
 
멤버 씨엘(CL)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안녕’은 차분히 이별을 받아들이는 감성과 진정성을 담아냈다.
 

‘안녕’ 티저이미지 / YG ENT
‘안녕’ 티저이미지 / YG ENT
 
‘안녕’을 통해 지금까지 2NE1을 열렬히 지지해준 팬 'BLACKJACKS'를 비롯한 음악 팬들에게 어떤 가사로 마지막 인사를 건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09년 데뷔 당시 2NE1은 정형화된 여자 아이돌 그룹 이미지를 벗어난 역동적인 안무, 특색 있는 보컬과 랩, 차별화된 콘셉트로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특히 ‘Fire’, ‘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Lonely’, ‘그리워해요’ 등 발매하는 곡마다 히트시키며 국내를 넘어 전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2NE1은 ‘안녕’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제외한 방송 활동이나 프로모션은 하지 않을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