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형 후 인생 역전한 연습생…섭외 1순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가난한 여대생의 인생 역전 신데렐라 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남방망은 ‘1백만 위안(한화 약 1억 7천만원)’을 들여 성형에 성공한 연예인 지망생이 기획사 섭외 1순위에 오른 사연을 전했다.
 
사연의 주인공인 23살 여대생 우옥청은 일명‘신데렐라’라 불리며 연예계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남방망
남방망
 
어릴 적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온 우옥청은 사실 재작년까지만 해도 못생긴 외모 때문에 연예인의 꿈을 포기하려 했던 그는가정 형편이 어려워 성형 수술을 할 수도 없었던 그녀는 2015년 한국과 중국 정부가 협력해 개최한 ‘한·중 美전쟁’ 이벤트에 응모해 이벤트에 당첨돼 성형 수술을 할 기회를 얻은 것. 우옥청은 가수가 되고자 하는 의지 하나로 1억 7천 만원 짜리 대수술을 견뎌냈다.
 
고생 끝에 그녀는 동안 미녀 안젤라 베이비와 고혹적인 매력의 판빙빙을 쏙 빼닮은 외모로 변신에 성공했다.
 
특히 우옥청은 몰라보게 변한 자신의 수술 전후 모습을 SNS에 당당하게 공개해 더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 그녀는 중국 최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