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영 측, 사과문에도 네티즌 뿔났다…“따뜻한 프라프치노 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서인영이 욕설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지만 네티즌은 여전히 뿔난 상태다.
 
19일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온라인상에 익명으로 게재된 글과 관련해 확인한 결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다”며 “당시 서인영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상황이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를 본 네티즌을은 “따뜻한 프라프치노 같다”며 반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서인영의 공식입장이 2% 부족하다고 지적했다.촬영장에서 서인영이 보여준 실망스러운 태도에 대해서도 폭로했으나 소속사 측 입장에 이와 관련한 해명은 포함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것’이라는 모호한 표현에 대해서도 반발하고 나섰다.
     

서인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서인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해당 공식입장은 오늘 오전 자신을 ‘최고의 사랑2’ 스태프라 소개한 익명의 제보자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린 동영상부터 시작됐다. 동영상에는 이달 초 진행된 두바이 촬영 당시 서인영이 스태프와 마찰을 빚으며 욕설을 내뱉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논란의 영상에는 ‘너 빨리 나와. X발. 대폭발하기 전에’라고 소리치는 서인영의 음성이 정확히 녹음됐다. 이 프로그램의 메인작가와 헤어담당 스태프로 추정되는 여성들이 함께 있다.
 
이에 대해 서인영 측은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서인영은 ‘님과 함께’ 공식적으로 하차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