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유리 측, “악플러 강경대응, 명예훼손-모욕-허위사실유포로 고소장 접수”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성유리가 악플러에게 칼을 빼들었다.
 
19일 성유리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공식 입장을 통해 특정 악플러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성유리씨에 대해 악의적인 게시물과 댓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며 비방을 일삼고 있는 악플러를 강남경찰서에 명예 훼손 및 모욕죄,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알렸다.
 
이어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성유리씨와 가까운 지인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으로도 이어져 정신적인 피해를 주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가 반복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며 “연예인으로서 감수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오랜 시간 인내해왔으나, 그 수위가 갈수록 높아지고 또한 집요해지고 있어 이를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악플러와 관련해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사실을 전했다.
 
성유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성유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하 성유리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성유리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성유리씨 관련 ‘악플러(특정인) 고소’에 대해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에스엘이엔티는 최근(3일) 성유리씨에 대해 악의적인 게시물과 댓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며 비방을 일삼고 있는 악플러를 강남경찰서에 명예 훼손 및 모욕죄,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이번에 고소한 악플러는 성유리씨 관련 기사 및 특정 온라인 사이트, 개인 SNS 등에 상습적인 악성 댓글과 비방성 글들을 올려 배우의 명예를 훼손시켰으며, 악의적인 허위 사실을 유포시킴으로 온라인 상에서 부정적 여론 분위기를 조성해왔습니다. 또한 배우 당사자뿐만 아니라 성유리씨와 가까운 지인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방으로도 이어져 정신적인 피해를 주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가 반복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성유리씨는 악성 댓글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으로서 감수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오랜 시간 인내해왔으나, 그 수위가 갈수록 높아지고 또한 집요해지고 있어 이를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 보호 차원에서 당사에서는 법적 대응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에스엘이엔티는 상습적이고 악의적인 글들로 성유리씨에게 피해를 안겨주고 있는 악플러와 관련해 강경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