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이지훈이 쏜 총 첫발 공포탄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지훈이 이민호에게 쏜 첫발이 전지현에게 꽃혔다.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허치현 역을 선보이고 있는 이지훈이 역대급 충격 엔딩의 주역으로 거듭나며 ‘악역 끝판왕’에 등극한 것.
 
지난 18일 방송된 18회에서는 어머니 강서희(황신혜 분)가 새아버지 허일중(최정우 분)을 죽였다는 사실을 안 허치현이 이를 감추기 위해 더욱 악랄해져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허치현은 모든 사실을 알고 있는 허준재(이민호 분)를 없애기로 계획했고, 조남두(이희준 분)를 협박해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등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지훈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지훈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이후 허치현과 강서희는 조남두를 이용해 허준재를 납치한 뒤, 약물을 이용한 자살로 위장해 죽이려는 파렴치한 모습을 드러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는 모두 허준재와 조남두가 합심해 강서희의 자백을 받아내기 위한 속임수였고, 강서희가 현장에서 체포되자 분노에 찬 허치현은 죽일 듯이 조남두에게 달려드는 등 폭주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성을 잃은 허치현은 경찰이 차고 있던 총을 빼앗아 허준재에게 총구를 겨누었고, 이를 막기 위해 몸을 날린 심청(전지현 분)이 대신 총에 맞아 쓰러지며 섬뜩한 엔딩의 정점을 찍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와 동시에 전생에 심청과 담령(이민호 분)에게 창을 던져 죽게 만든 남자가 바로 허치현임이 밝혀지며 극을 아우르는 압도적인 사건의 주인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어 보통 경찰 총의 첫발은 공포탄으로 장전이 되어있다. 과연 전지현이 맞은 총의 첫발은 공포탄일까?
 
한편,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은 19일 밤 10시에 19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