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헨리, 집안청소계 ‘헨리포터’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하는 헨리가 전동보드를 이용한 신개념 바닥청소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90회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헨리의 최첨단 싱글하우스와 그가 즐겁게 청소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우선 헨리는 최첨단 싱글하우스를 공개하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이 집은 정말 모든 게 다 안에 있어요”라며 자신의 집을 소개했고, 어질러진 집을 보고 대청소에 돌입하는 등 자신의 일상을 숨김 없이 다 보여줄 예정이다.
 

‘나혼자산다’ 헨리 / MBC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헨리 / MBC ‘나혼자산다’
 
특히 대청소 과정에서 헨리만의 신개념 청소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그는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양손에 청소기와 청소포를 장착하고 전동보드로 집안 구석구석을 누비는 신개념 청소법을 선보일 예정.
 
헨리는 전동보드를 활용한 현란한 청소 스킬을 선보였고, “Let’s go~”를 외치며 신나게 청소를 이어갔다는 후문. 마치 영화 ‘나 홀로 집에’의 주인공 케빈의 모습을 연상케 하듯 집안을 누비는 개구진 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4차원 아이돌 헨리는 자연스럽게 시청자와 방귀까지 트는 등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대 방출했다는 후문이어서 본방 시청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