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바다의 전설’ 황신혜-나영희-문소리, 존재감 확실한 엄마들의 ‘명품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황신혜-나영희-문소리가 드라마 속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SBS드라마’푸른바다의 전설’ 에서 ‘강서희’ 역으로 열연중인 황신혜는 드라마 속 스토리가 중반을 넘어서자 극의 긴장감을 극도로 이끌며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황신혜는 극 중 모유란(나영희 분)과 안진주(문소리 분)와 함께 엄마들의 케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각자 자신의 자식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고야 마는, 혹은 어떠한 위험도 무릅쓰게 되는 엄마의 모습이 인상 깊기 때문.
 

‘푸른바다의 전설’ 황신혜-나영희-문소리 / SBS ‘푸른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푸른바다의 전설’ 황신혜-나영희-문소리 / SBS ‘푸른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자식을 잘 키우기 위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싸워 나가는 엄마들의 스토리와 존재감이 확실한 캐릭터를 100% 소화하기 위한 황신혜의 강렬한 연기가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 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황신혜는 다른 이들과 서로 엄마이기 전 친구였다가 원수가 되기도 하고, 때론 조력하기도 하지만 다시 티격태격하는 모습들로 극의 또 다른 재미와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기도 한다.
 
이처럼 훌륭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배우들의 활약에 드라마 속 엄마들의 행보가 앞으로 자식들의 운명을 어떻게 바꿔 놓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