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집이 나타났다’ 장혁-권상우-한지민-김종국-이정진-주상욱, 초특급 게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내집이 나타났다의 초특급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2월 3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집이 나타났다’의 사연 가족 맞춤형 건축을 책임질 게스트 명단이 공개됐다. 권상우, 김종국, 이정진, 장혁, 주상욱, 한지민까지 ‘초대형 신축 프로젝트’에 걸맞는 국내 최고의 배우와 한류 스타들이 총집합한다.
 
각 게스트는 ‘내집이다’에서 매 회마다 사연자 가족을 위한 공간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등 집짓기에 적극 참여한다. 거친 공사 현장부터 가구를 만드는 공방까지 동분서주하는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 또한 게스트들은 각 가정의 삶의 이야기를 함께 듣고 공감하며, 인간적인 면
모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내집이 나타났다’ 장혁-권상우-한지민-김종국-이정진-주상욱 / JTBC ‘내집이 나타났다’
‘내집이 나타났다’ 장혁-권상우-한지민-김종국-이정진-주상욱 / JTBC ‘내집이 나타났다’
 
‘내집이다’는 JTBC가 신년을 맞아 진행하는 초대형 신축 프로젝트다. 한 가족의 삶의 기본이 되는 ‘집’을 다양한 사연에 맞게 지어줌으로써 대한민국 가정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장장 8개월이 넘는 사전제작 기간과 약 700여 명의 스태프가 투입된 ‘내집이다’에서는 집 철거부터 완공까지 집짓기의 모든 과정과 최신 트렌드의 건축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MC 이경규, 채정안부터 게스트까지 초특급 라인업을 완성한 JTBC 초대형 신축 프로젝트 ‘내집이 나타났다’는 오는 2월 3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