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양준모, 고등학생 때 선생님으로 불렸다…‘웃픈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양준모가 ‘웃픈’ 사연을 고백했다.
 
오는 1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으로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가 출연한다.
 
뮤지컬배우 겸 오페라가수인 양준모는 뮤지컬 ‘영웅’을 비롯해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레미제라블’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작품들의 타이틀 롤을 맡아온 실력파 배우. 그런 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 양준모-이지훈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양준모-이지훈 / MBC ‘라디오스타’
 
우선 양준모는 고등학생 시절 벌어진 ‘노안’ 에피소드를 꺼냈다. 그는 고등학교 입학식 날 맨 뒤에 앉아 있었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뒤에 있던 아주머니가..”라면서 자신을 선생님으로 불렀다고 고백해 4MC를 자지러지게 만들었다고.
 
이 밖에도 양준모는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아내가 자신의 공연을 보다가 도망갔었다고 밝혔고, 심지어 프러포즈를 하던 중에도 아내가 도망갔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져 무슨 사연이 숨겨져 있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뮤지컬 배우 양준모가 밝힌 ‘모태 노안’ 스토리와 그의 학창시절 모습은 오는 1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