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Don’t Say No’ 소녀시대 서현, “멤버들 연락 자주해 힘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혼자하는 쇼케이스, 소녀시대 서현은 어떻게 느끼고 있을까.
 
16일 서울 강남구 SM 코엑스 아티움에서 소녀시대 서현의 솔로 앨범  ‘Don’t Say No’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다양한 색깔의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현이 ‘사랑’을 테마로 수록곡 6곡을 직접 작사한 만큼, 한층 성장한 서현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TTS)’를 넘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맘마미아’에서도 연기력과 음악실력을 모두 뽐낸 바 있다. 이에 그가 이번 솔로 미니 앨범에서 소녀시대와 다른, 그만의 매력을 또 어떻게 뽐낼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Don’t Say No’ 소녀시대 서현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Don’t Say No’ 소녀시대 서현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서현은 솔로로 무대에 오르는 것에 대해 “대기실부터 다르다. 원래 왁자지껄했다. 아무도 없으니까 조용하고 차분해졌다”라면서도 “보고 싶을 때가 있다”라고 말했다.
 
그렇기 떄문에 서현은 소녀시대 멤버들과 소통을 더욱 자주 했다. 그는 “연락을 자주 한다. 모니터도 자주 해 준다”라며 “그래서 힘이 나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서현은 “혼자 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많이 들었다”라며 “응원에 힘 입어서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된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이어 소녀시대 멤버 윤아와 수영이 응원을 더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