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 TOP) 니엘, 순정섹시 담긴 ‘날 울리지마’ MV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그룹 틴탑의 니엘이 신곡 ‘날 울리지마’ 뮤직비디오 독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자정,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니엘은 선을 그리 듯 부드러운 동작과 파워풀한 동작의 독무를 섹시하게 추고 있다. 떠나가는 여자 앞에서 무릎을 꿇고 붙잡는 남자의 애절한 연기도 눈에 띈다. 니엘은 여자만을 바라보며 속으로만 울고 있는 남자의 순정과 겉으로는 강인한 모습만을 보여주려는 남자의 섹시한 모습들을 니엘만의 ‘순정섹시’ 퍼포먼스로 승화시켰다.
 

틴탑 니엘 MV 캡처 / TOP Media
틴탑 니엘 MV 캡처 / TOP Media
 
또한 독무의 비중을 높여 곡에 대한 감정 표현을 최대한 표현해 내고 있다. 퍼포먼스와 연기를 오가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순수하면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니엘의 음색과 퍼포먼스에 국내외 팬들이 더욱 니엘에 매료되고 있다.
 
특히 니엘은 섹시한 춤선과 눈빛, 개성 있는 목소리로 지난 솔로 활동인 ‘못된 여자’ 무대에서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날 울리지마’에서도 퍼포먼스형 솔로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인다.
.
 
지난 15일 니엘은 짧게 공개된 ‘LOVE AFFAIR…’ 앨범 미리듣기 영상에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니엘이 먼저 앨범 발매되기 전 직접 생방송으로 팬들을 찾아가 전 수록곡을 한 곡씩 설명하며 라이브로 노래를 미리 들려줬다.
 
한편 오늘 16일 니엘은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프레스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