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과는 ‘오해의 여지’가 전혀 없는 사이라 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성경이 남주혁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3일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의 한 까페에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 남성우 제작 초록뱀미디어) 이성경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성경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평생 역도만 알고 살아오다가 처음 사랑에 눈을 뜬 역도선수 김복주 역을 맡아, 스물한 살 처녀의 풋풋 감성을 오롯이 담아 보여주며 열연을 펼쳤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이성경은 상대배우 남주혁과의 케미에 대해 묻는 질문에 “현장에서 보면 우리 모두 각자 맡은 배역 그대로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남주혁 또한 정준형에게 몰입해줬다” “사실 둘 다 모델활동을 할 때부터 자주 보고 호흡맞춰봤던 사이고 친한 누나 동생이었기에 크게 어려움 없었는데 그 와중에 저는 복주에게 주혁이는 준형에게 푹 빠져 있으니 수월하게 연기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성경은 “상대가 주혁이가 아니었다면 분명 서로에게 어느정도 선이 있어서 그 선을 넘기가 어려웠을 것이다” “이미 우리는 워낙 거리낌없는 사이였기에 편하게 연기할 수 있더라”라고 말했다.
 
또 그는 “아무래도 러브라인에 애정신까지 있다보니 자칫 불편할 수 있엇지만 우린 전혀 오해의 여지가 전혀 없는 사이라 걱정 없었다”라며 너스레르 떨며 “잘해준 주혁이에게 고맙고 수고많았다고 칭찬해 주고 싶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와 꿈과 열정을 담아낸 MBC ‘역도요정 김복주’는 ‘미소유발 힐링드라마’라는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안녕을 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