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전수진, 첫 에피소드의 주인공 발탁…색다른 연기변신 예고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전수진이 OCN ‘보이스’의 1,2회 스토리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오는 14일 첫 방송 될 OCN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로, 전수진이 첫 에피소드의 주인공 ‘공림’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변신을 예고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전수진은 교복을 입은 여고생의 모습으로 해맑게 웃는가 하면, 피투성이가 된 채로 누군가에게 위협을 당하고 있어 그녀가 어떤 상황에 처해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보이스’ 전수진 / 코엔
‘보이스’ 전수진 / 코엔
 
특히 그동안 KBS2 ‘학교2013’, SBS ‘상속자들’, KBS2 ‘태양의 후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의 내공을 다져온 전수진은 이번 ‘보이스’에서 몸 사리지 않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 어려운 캐릭터에 도전장을 내민 그녀의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파격 연기를 예고한 전수진이 출연하는 OCN ‘보이스’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