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그의 활약에 달린 엔딩의 희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민호가 긴장감 넘쳤던 스릴러의 향연에 뜨거운 감정을 불어넣었다.
 
12일 방송된 SBS ‘푸른 바다의 전설’ 17회에서 강서희(황신혜 분)의 모든 악행 계획을 알아낸 허준재(이민호 분)는 홍형사(박해수 분)과 공조해 이를 막으려 바삐 움직였지만, 허일중(최정우 분)의 달라진 태도를 눈치 챈 강서희가 한 발 빨랐다. 결국 준재는 아버지와 화해하지 못하고 떠나 보내며 후회와 안타까움의 눈물을 흘려야만 했다.
 
허준재를 둘러싼 미스터리가 수면위로 드러나면서 ‘푸른 바다의 전설’은 스릴러에 가까운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돌변한 장르의 중심에 서 있는 이는 역시 이민호다.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 SBS ‘푸른바다의전설’ 방송캡처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 SBS ‘푸른바다의전설’ 방송캡처
 
극중 허준재는 전생과 현생의 연결고리를 붙잡고 슬픈 운명이 되풀이 되지 않도록 움직이는 한편 아버지의 재산과 동시에 자신과 어머니 모유란(나영희 분)의 목숨을 노리는 강서희와 마대영(성동일 분)의 계획도 막아야 하는 막중한 역할을 짊어지고 있다.
 
허준재는 천재적인 두뇌를 바탕으로 냉철하게 증거를 수집하고 계획을 세워 사기트리오는 물론 경찰들까지 움직이는 핵심 브레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민호도 날카로운 눈빛과 서늘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한층 더 쫄깃한 전개를 만들어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