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효진, 시크와 청순 오가는 립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공효진이 시크와 청순함을 오가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월호에서 공효진은 뮤즈로 활약중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공효진은 같은 얼굴, 180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내 마치 다른 인물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공효진은 블랙 드레스와 강렬하고 매트한 레드 컬러의 립을 통해 시크한 매력을 한층 이끌어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투명한 꿀피부, 핑크 톤의 립을 매치하여 청초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어떤 캐릭터를 연기해도 본인만의 색깔을 덧입혀 더욱 캐릭터를 빛나게 만드는 공효진의 매력이 화보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효진 / 마리끌레르
공효진 / 마리끌레르
 
공효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는 ‘마리끌레르’ 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질투의 화신’ 기상캐스터 표나리, ‘미씽: 사라진 여자’ 모든 것이 거짓인 한매로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쳤던 공효진은 오는 2월 또 한 번 스크린을 통해 돌아온다.
 
영화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공효진은 극 중 남편과 떨어진 채 호주에서 아이와 살아가는 전직 바이올리니스트인 아내 수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매 작품 속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공효진이 이병헌, 안소희와 함께 한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효진 / 마리끌레르
공효진 / 마리끌레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