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해피투게더’ 유재석, 박명수 2세 소식 해투녹화때 입 꾹다물고 시상식때 밝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해피투게더’ 의 유재석이 박명수 2세소식을 왜 해피투게더에서 말한하고 시상식에서 말했냐며 물었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오프닝에서 유재석이 박명수에게 2세소식 발표 경로에 대하여 캐물었다.
 
이날  ‘해피투게더’ 오프닝에서는 유재석이 “박명수씨는 2세소식을 전할떄 왜 해피투게더에서 말하지않고 시상식에서 말했냐” 라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굳이 해피투게더에서 전할필요는 없다” 라고하자 유재석은 “분명히 시상식 전날 해피투게더 녹화였는데 왜 여기서는 입 꾹 다물고 시상식에서 말했냐” 고 물었다.
 

‘해피투게더3’ 유재석-박명수 / 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해피투게더3’ 유재석-박명수 / 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이에 박명수는 “시상식에서 말하면 원샷을 받을수있다” 라고 고백해서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말에 유재석은 “아 그래서 그러셨군요 라고 말하면서” 웃음으로 넘겼다.
 
한편 스타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게임과 진솔한 토크를 통해 자극적이고 단순한 웃음을 탈피, 모든 세

대를 아우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는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는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