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특집 2017 아육대’ 샤이니-에이핑크-I.O.I-인피니트-비투비-블락비-위너-비투비 못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설특집 2017 아육대 출연진이 거의 확정됐다.
 
올해로 8년, 횟수로는 14회째를 맞는 아이돌의 ‘스포츠 축제’ MBC 설특집 ‘2017 아이돌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가 오는 16일 경기도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해당 공지에 따르면 남자 아이돌은 B1A4, 비에이피, 엑소, NCT, SF9, 뉴이스트, 매드타운,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빅스, 빅톤, 세븐틴, 스누퍼, 아스트로,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틴탑이 참여한다.
 
여자 아이돌은 AOA, EXID, 구구단,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루이, 멜로디데이, 믹스, 베리굿, 브레이브걸스, 소나무,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전민경, 트와이스, 피에스타, 혜이니 등
 
이번 ‘설특집 2017 아육대’의 진행에는 전현무, 이수근 외에도 에이핑크 정은지가 새롭게 합류한다. 제작진은 “정은지가 그동안 아육대에 10회 정도 참가했을 정도로 인연이 깊고, 그동안 여러 프로그램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골고루 친밀한 이미지를 보여온 것이 큰 장점이다”며 MC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설특집 2017 아육대’ / MBC
‘설특집 2017 아육대’ / MBC
 
특히 주목할 점은 부상위험이 컸던 종목인 풋살이 폐지되고, 남자 ‘에어로빅댄스’가 신설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따라서 신설된 에어로빅댄스 종목에서 어떤 보이그룹이 주목받게 될 것인지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 방송에서 가장 큰 화제를 낳았던 리듬체조 종목은 이번 설 대회에도 계속된다. 수준급의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깜짝스타로 발돋움한 우주소녀 성소의 2연패가 가능할지, 아니면 새로운 리듬체조 여신이 탄생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설특집 2017 아육대"의 핵심 키워드는 무엇보다 안전하게 돌아왔다는 점이다. 에어로빅댄스 같은 부상위험 가능성이 낮은 종목을 신설했을 뿐만 아니라 의료팀 인력도 지난해보다 대폭 보강했다고 한다. 또한 앰뷸런스도 경기 내내 경기장에 대기함으로써 만일의 응급사태에 대응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한마디로 무사고, 안전이 최우선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편 ‘설특집 2017 아육대’는 더욱 안전하게 돌아왔지만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AOA,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 인기 최정상의 아이돌이 총 출동한다는 점은 여전하다.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설특집 2017 아육대’는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