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순수함과 어른스러움을 한번에 보여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전지현이 정인을 위해 온몸을 내던졌다.
 
11일 방송된 16회에서 심청(전지현 분)이 생일 파티를 연 덕분에 허준재(이민호 분)와 그의 모친 모유란(나영희 분)이 십수년 만에 재회했다. 심청과 준재는 마대영(성동일 분)과 강서희(황신혜)의 악행을 멈추고 준재 가족을 지키기 위한 첫걸음을 뗐다.
 
심청은 준재의 만류에도 준재를 돕기 위해 조남두(이희준 분)와 합심해 허치현(이지훈 분)을 따돌리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마대영은 심청이 있는 건물에 스프링클러를 작동시켜 심청을 옥좼다. 천장에서 쏟아지는 물줄기를 겨우 피한 심청은 마대영의 기억을 지우기로 마음먹는다.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 SBS ‘푸른바다의 전설’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 SBS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이 연기하는 심청은 남자친구의 오랜 염원을 해결해주고, 그의 숨은 조력자를 자처한다. 연약하고 유약해 보호받아야만 하는, 여타의 로맨틱 코미디 여주인공과는 정반대다. 밀고 당기는데 진 빼지 않고 감정을 솔직하게 다 표현하는 여주인공도 오랜만이다.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여주인공의 탄생이다.
 
전지현은 촛불 부는 것에도 재미를 느낄 만큼 순수하면서도 정인의 아픔을 이해할 만큼 어른스러운 심청을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순수함과 어른스러움이라는 이질적인 느낌을 매끄럽게 연결시키면서. 극 말미 마대영의 기억을 지우던 심청은 그의 기억 깊숙한 곳에서 세화와 담령의 비극적 결말을 보고야 말았다.
 
이는 이 날 방송분 초반에 깔린 “삶이 주는 희망이자 절망은 시간은 계속 흐르고 순간은 지나간다는 것. 잠깐의 찬란한 행복, 그 뒤에 그 어떤 것 순간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아무도 알 수 없다는 것”이라는 심청의 내레이션과 맞물리는 것이기도 하다.
 
한편 이제 막 ‘로맨틱 러브’를 시작한 두 사람의 앞날은 12일 밤 10시 SBS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