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기영, ‘터널’ 출연 확정…윤현민과 사건 해결 위해 활약한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매력부자 강기영이 OCN 새 주말드라마 ‘터널’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6년으로 타임 슬립,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다시 시작된 30년 전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수사물로, OCN의 2017년 상반기 야심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극중 강기영은 또래보다 이른 나이에 경찰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5년차 형사 ‘송민하’ 역으로 분한다.출중한 실력을 가진 수재이지만 엉뚱한 면모를 가지고 있으며, 하루빨리 막내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마음에 본의 아니게 최진혁(박광호 역)을 괴롭히기도(?) 하는 인물. 최진혁, 윤현민(김선재 역)과 한 팀으로서 함께 사건 해결을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보이스’ 강기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보이스’ 강기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강기영의 ‘터널’ 출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또 있다.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하키부 선수로 출연한 바 있는 강기영은 이후 OCN 드라마 ‘리셋’에서 교도소 내 의무과장이자 살인마,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요리사,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미스터리 동아리를 운영하는 대학생, MBC 드라마 ‘W’에서 의사로 분한 데 이어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배우 지망생까지 다양한 직업군을 소화한 능력자(?)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 그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이렇듯 매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며 대체 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강기영, 그가 출연하는 ‘터널’은 오는 3월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